본문 바로가기
★직장맘의 얼렁뚱땅 현실 밥상★/간식.음료

고르곤졸라피자 만들기

by 세미짱 2016. 2. 21.
728x90

고르곤졸라피자 만들기

 

 

그 동안 밖에서 사먹기만 했던 고르곤졸라 피자를

집에서 간편하게 만들었어요~

고르곤졸라 피자는 역시 블루치즈 특유의 고소함이 있어 좋아해요.

간편하게 또띠아에 치즈듬뿍 올려 집에서 만드는 또띠아 고르곤졸라피자네요.

 

 

 

재료 : 또띠아 2장, 고르곤졸라치즈(블루치즈), 모짜렐라치즈30g

올리브오일1T, 다진마늘1t, 파슬리가루 약간

 

 

1. 올리브유에 다진마늘을 조금 넣고 섞어 또띠아에 발라주세요.

 

 

 

 

이제 모짜렐라치즈를 올려줄껀데요.

저는 덩어리로 피자치즈를 사놓아서 그레이터로 갈아쓸꺼예요.

2. 포실 포실 갈아놓은 치즈를 또띠아 위에 듬뿍 올려주었어요.

 

 

 

 

3. 고르곤졸라치즈예요.

블루치즈라고도 하구요. 꾸리꾸리한 냄새가 나지만 풍미가 아주 좋답니다. ㅎ

조금씩 잘라서 위에 얹어주고 파슬리가루를 뿌려주세요.

 

 

 

 

4. 180도로 예열한 오븐에 5분 구웠어요.

 

 

 

고소하고 구수한 향을 내며 또띠아 고르곤졸라피자가 완성되었어요.

 

 

 

또띠아로 만들어 바삭하고 고소한 고르곤졸라피자

꿀에 찍어 먹으면 달콤하면서도 더 맛나는 고르곤졸라피자를 즐길 수 있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