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멋집

전망좋은 루프탑 브런치카페 아카데미하우스

by 세미짱 2022. 10. 5.
728x90

수유동 419탑 근처에  아카데미하우스 호텔 브런치카페가 생겼는데요.
전망좋은 루프탑 브런치카페로 생긴지 얼마 안됐는데 벌써 입소문을 타서
평일에도 많은 사람들이 찾는다고해요~
주말은 사람이 더 많을꺼 같아서 주말 아침일찍 친한 언니랑 브런치를 먹으러 고고~
10시 오픈이라 10시 되기전 도착했는데 벌써 사람들이 꽤 있더라구요.

저희는 차로 이동했는데
대중교통으로 가실분들은 지하철 4호선 수유역 4번출구로 나오셔서 강북01번 마을버스를 타시면
마지막 정류장이 아카데미하우스,통일교육원 앞이예요

[카카오맵] 아카데미하우스 스카이라운지
서울 강북구 4.19로 135 (수유동)

http://kko.to/brXJyYuWj

아카데미하우스

서울 강북구 4.19로 135

map.kakao.com


서울 외곽쪽이라 드라이브코스로도 좋을것 같구요.
가까운곳에 4.19민주묘지 공원도 예쁘게 잘해놔서 둘러보기도 좋으실꺼예요.
안에 들어가면 근현대사도 배울수 있는 교육적인 공간도 있으니 주말에 아이들과 함께 하셔도 좋겠네요.


공기도 좋은데 안으로 들어가니 넓찍하게 시원시원하게 확트여있어 좋네요
아카데미하우스 브런치카페는
빵이 맛있기로도 벌써 입소문이 자자한데요
들어서자마자 빵순이는 빵부터 스캔했네요.
소금빵이 유명하구요
토마토 치아바타도 아주맛나더군요


아카데미하우스는 리모델링해서 현재 3층만 호텔이구요.
1층카운터에서 주문하시고 2,4,5층 라운지를 자유롭게 이용하시면되요~~


저희는 도착하자마자 커피랑 빵 주문해서 라운지부터 올라갔어요.
루프탑 전망이 이리 좋아요~~
시야가 확 트이고 맑아서 눈이 시원해져요~~
전망 구경좀 하다가 그늘 자리는 이미 만석이라
2층으로 내려갔어요 ㅎ


2층도 테이블이 다닥다닥 붙어있지않고 넓찍해서 좋아요
브런치 카페에 왔으니 브런치도 먹어봐야죠
핫.. 브런치나 식사 주문하면 커피가 공짜였어요
그걸 모르고 커피부터 주문했었네요. ㅋ
다먹고 후식으로 또 마시죠뭐
브런치도 푸짐하네요 도톰한 식빵을 통으로 구운 프렌치 토스트도 맛나고 샐러드도 상큼해요
음 가격이 착하진 않아요 18,000원
그래도 아메리카노 포함이면 괜찮죠~~


1층 뒤로 이어진 야외공간도 있어요
물이 있으니 아이들도 놀고 있더라구요


후식으로 아메리카노와 소금빵 추가주문
ㅋㅋ 다 먹었어요~
장작 3시간을 앉아서 수다떨면서 여유있게 즐겼답니다.
아카데미하우스 이용고객은 3시간 무료주차예요~~
저녁에 야경즐기러 와도 좋을것같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