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정보

새로나온 초코칩 초코파이 먹어봤어요~

by 세미짱 2017. 11. 4.
728x90

새로나온 초코칩 초코파이 먹어봤어요~

 

 

든든하게 쟁겨놓는 만만한 간식거리로 초코파이를 자주 사다놓는데요.

요번에 마트에 갔더니 새로운 초코파이가 나왔더라구요.

요고요고 맛이 궁금하니 먹어봐야지요~

우선 초코파이하면 빨간색 상자가 생각났는데 이번엔 블루색상이라 더 새롭게 느껴지네요.

새로운거 좋아하는 사람이라 그런지 뭐 그렇게 낯설거나 이상하진 않네요.

이번 신제품 컨셉은 초코칩 초코파이로 초코칩이 콕콕! 박혀있데요~

마쉬멜로우 속엔 상큼한 오랜지 잼이 들어이구요.

과연 얼마나 잘 어울릴지 먹어봐야겠네요.

 

 

 

 

빵 속에 초코칩이 콕콕!

초코칩이 콕콕 박혀 있어 씹을수록 진한 초콜릿 맛

마쉬멜로우 속 상큼한 오렌지 잼!

폭신한 마쉬멜로우 속 상큼한 오렌지잼을 넣어 깔끔해요!

라고 상자에 적혀있네요.

 

 

 

 

꺼내보니 개별 포장지도 블루톤으로 후레쉬해 보여요~

초코파이 크기도 기존과 동일해서 좋아요.

가끔 신제품 나올때 원료가 좀 더 들어갔다고 가격도 올리고 크기까지 줄인것을 보면

사기 당한것 같은 기분이 드는건 저만 그런걸까요?

식품회사 다니시는 분들은 당연하다고 생각하실런가요? ㅎㅎ

 

 

 

초코칩 초코파이 단면을 잘라보았어요~~

단면을 자른거라 초코칩 콕콕이 그렇게 눈에 띄진 않는데요.

먹을때 초코칩이 제법 씹히더라구요.

머쉬멜로우 가운데 오렌지 잼이 들어있어요.

그림 만큼 많이 들어있는건 아니지만요.

 

맛을 보았는데요. 원래 초코파이가 초코맛이 나기때문에 초코칩 맛이 그렇게 진하게 느껴지지는 않았는데요.

씹을수록 초코칩이 씹히는 식감이 있어 그건 좋더라구여.

그런데 저는 콕콕 박혀있는 초코칩보다 머쉬멜로우 안에 들어있는 오렌지 잼에 맘에 들었답니다.

씹을수록 오렌지쨈이 달콤한 초코파이 맛과 함께 상큼하게 함께 어우러지는게 맛있더라구요.

아 초코칩보다 오렌지 잼이 좀 더 들어있으면 좋겠다 싶은것이요.

저 개인적 소견으로는 그 전에 나온 딸기 초코파이, 바나나 초코파이, 녹차 초코파이 중에

초코칩 초코파이가 제일 맛있는거 같아요.

ㅎㅎ 오렌지 잼 때문에요~ 오렌지 초코파이라고 해야하는건 아닌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