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512

집에서 간단하게 만드는 한국식 나시고랭 집에서 간단하게 만드는 한국식 나시고랭 밥을 뜻하는 나시와 볶는다는 의미의 고랭이 합쳐진 나시고랭은 우리나라 볶음밥과도 비슷해서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인도네시아 가정식 요리인 나시고랭을 만드는데 들어가는 삼발소스나 케찹마니스가 없어도 집에서도 간편하게 만들어 먹는 한국식 나시고랭을 만들어볼까요~ 재료 : 숙주200g, 새우120g, 계란3개, 쪽파조금, 레드홀페퍼 0.5T, 밥3공기 다진마늘1T, 후추약간, 굴소스1.5T, 간장1T, 맛술1T, 소금약간 새우대신 닭고기를 사용해도 좋아요~ 1. 계란을 풀어준 후 후라이팬에 기름을 약간 두르고 저어가며 볶아 스크램블을 만들어주세요. 2. 스크램블은 따로 담아두고 다시 기름 3T 정도을 두르고 다진마늘, 레드홀페퍼를 넣어 볶아주세요. 3. 새우를 넣고.. 2017. 5. 29.
파일첨부 button에 style주기/ input type file에서 파일명만 나오게 파일첨부 button에 style주기/ input type file에서 파일명만 나오게 기본적인 파일첨부하기 input button은 이렇게 스타일이 안예쁘죠~ 원하는 디자인으로 예쁘게 파일첨부하기 버튼을 바꾸고 첨부파일이 파일경로가 다 표시되는것이 아닌 파일명만 나오게 하는 html 소스입니다. 2017. 5. 23.
향긋한 참나물 볶음우동 향긋한 참나물 볶음우동 향이좋고 부드러운 참나물 사다가 산채나물도 해먹고 조금 남겨둔 참나물로 참나물 볶음우동을 만들어 먹었어요~ 참나물 향이좋아 이탈리아 요리에 자주 사용하는 허브들 처럼 요리의 맛과 향을 더욱 살려주는것 같아요. 맛과 향을 살린 참나물 볶음우동 만들어 볼까요~~ 재료 : 참나물100g, 우동면2~3개, 베이컨5줄, 새우50g, 통마늘5개, 레드홀페퍼0.5T, 쯔유간장1.5T, 올리브오일2T, 후추약간, 가쯔오부시 조금 1. 참나물은 먹기좋게 썰어주고, 마늘은 슬라이스, 베이컨은 쫑쫑 썰어주세요. 2. 끓는 물에 우동면을 넣어 끓여준 후 면을 건져주세요. 3. 팬에 올리브오일을 두르고 마늘을 넣어 볶아주세요. 4. 베이컨, 새우를 넣고 후추를 약간 뿌려 볶아주세요. 5. 데친 우동면을 .. 2017. 5. 16.
봄한정판 초코파이 딸기맛 먹어봤어요~ 봄한정판 초코파이 딸기맛 마트가면 빠지지 않고 들르는 과자코너이번에 눈에 띈 제품은 오** 초코파이 딸기맛이 나왔더라구요.얼마전에 바나나맛이 나와서 한동안 열풍이었지요~~ 봄한정판이라고 하니 더욱 안사먹어보면 안될것 같았다는~오리지날 초코파이 상자보다 더 상큼 상큼한 빨강색 상자에 들어있어요. 봄에 만나는 특별한 맛~!한 입째, 눈으로 즐기는 핑크빛 봄두 입째, 입으로 즐기는 상큼한 딸기풍미 폭신한 머쉬멜로우 속 딸기쨈 가득! 촉촉한 케익 속 딸기씨가 그대로!세 입째, 상큼한 딸기와 달콤한 초콜릿의 조화 라고 써있네요~~ 꺼내 보니 우선 초코파이 사이즈가 오리지널 초코파이와 동일해서 맘에들었어요~~몽* 바나나맛 사이즈에 실망했었거든요~^^ 이미지처럼 초코파이 딸기맛을 반으로 잘라봤어요~케익 시트도 핑크빛.. 2017. 5. 12.
728x90